지속가능경영

CEO실천의지 / 자격사항

  • 롯데정보통신㈜ 은 IT세상을 리드하는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모든 임직원은 고객만족과 품질문화 정착을 위한 품질경영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아래와 같은 실행방침을 성실히 실천하도록 한다.
    품질경영 4가지 방침 품질경영 4가지 방침
    품질경영 4가지 방침 이미지 상세설명
    1. 하나, 회사는 사회에서 통용되는 근본적인 가치와 법적 및 규제적 요구사항, 회사 내에서 규정하는 원칙을 지키며 기업활동을 영위한다.
    2. 하나, 회사는 고객과 품질경영 시스템 표준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 창출에 앞장선다.
    3. 하나, 회사는 제품과 서비스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명확한 품질 목표를 설정하고 매년 실현 가능한 계획을 세워 품질경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간다.
    4. 하나, 회사는 회사 내외부 상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에 잠재적인 위협이 되는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해결한다
  • 자격사항
    ISO 9001, CMMI 자격증 ISO 9001, CMMI 자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