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Transformation

DT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최신 디지털 기술로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생산성을 향상시켜보세요.

다음 이전

STT/TA 고객센터 품질솔루션

AI, 빅데이터 기술 기반
미래형 CRM센터를 구현하세요.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STT (Speech to Text),
텍스트에서 의미를 추출 및 분석하는 TA (Text Analysis)를 통해 상담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TT/TA 솔루션 그래프 STT/TA 솔루션 그래프
STT/TA 솔루션 그래프 상세설명

STT/TA 솔루션

  • 고객, 상담원
  • STT
  • TEXT
  • TA
  • 품질 평가 / 분석

검증된 최신 기술과 다양한 산업분야의 CRM센터 운영 노하우를 적용한
STT/TA 솔루션 도입으로 고객응대가 더욱 스마트해집니다.

  • 고객 서비스 개선 썸네일 고객 서비스 개선 썸네일

    고객 서비스 개선
    · 7단계 품질 평가로 상담원 수준 향상
  • 맞춤형 상담 썸네일 맞춤형 상담 썸네일

    맞춤형 상담
    · 잠재 민원 유발 키워드 감지
    · 고객 불만 요소 사전 예방
  • 업무 효율성 증대 썸네일 업무 효율성 증대 썸네일

    업무 효율성 증대
    · 신속한 상담 콜 처리 가능
    · CRM센터 비용 절감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데이터를 STT/TA 기술로 분석하여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데이터를 STT/TA 기술로 분석하여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 썸네일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 썸네일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 썸네일 상세설명
  • 채널(전화, SNS, Web, 채팅, E-mail, 영상)
  • STT/TA
  • 챗봇 서비스, 마케팅 활용, 자동상담 서비스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궁금하신 내용을 등록해 주세요.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