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센터

글로벌 최고 수준의 IT 인프라를 갖춘 4개의 데이터센터를 통해
귀사의 IT자산을 안전하게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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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센터 소개

24시간 365일, 끊기지 않는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세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해킹, 랜섬웨어, 자연재해 등으로부터
소중한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하여 고객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확보해 드립니다
24시간 365일, 끊기지 않는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세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해킹, 랜섬웨어, 자연재해 등으로부터 소중한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하여 고객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확보해 드립니다
  • 상면

    IT 인프라 환경 제공

    IT 인프라 환경 제공 썸네일 IT 인프라 환경 제공 썸네일

    IT 인프라 환경 제공
    • 전원, 공조, 방재, 보안시설, 통신 환경 제공
    • 전산 장비 설치/운영
  • 통신

    전국/글로벌 그룹망 제공

    전국/글로벌 그룹망 제공 썸네일 전국/글로벌 그룹망 제공 썸네일

    전국/글로벌 그룹망 제공
    • 전국 단위의 그룹 전송망 서비스
      (4개 그룹망, 20개 POP)
    • 해외진출 그룹사 네트워크 지원 서비스
      (3개 글로벌 POP)
  • 관제/보안

    장애관리/대응, 관제 서비스
    (SMS/NMS/APM)

    장애관리/대응, 관제 서비스 썸네일 장애관리/대응, 관제 서비스 썸네일

    장애관리/대응, 관제
    (SMS/NMS/APM)
    • IT자산의 성능, 장애 등 실시간
      Health Check 서비스
    • 센터 통합운영관리 시스템 도입
      (2019년 구축완료 예정)
      →3개센터 및 월드타워 표준화/통합 관제
      (관제/센터 ITSM)
  • 상면

    IT 인프라 환경 제공

    IT 인프라 환경 제공 썸네일

    IT 인프라 환경 제공
    • 전원, 공조, 방재, 보안시설, 통신 환경 제공
    • 전산 장비 설치/운영
  • 통신

    전국/글로벌 그룹망 제공

    전국/글로벌 그룹망 제공 썸네일

    전국/글로벌 그룹망 제공
    • 전국 단위의 그룹 전송망 서비스
      (4개 그룹망, 20개 POP)
    • 해외진출 그룹사 네트워크 지원 서비스
      (3개 글로벌 POP)
  • 관제/보안

    장애관리/대응, 관제 서비스
    (SMS/NMS/APM)

    장애관리/대응, 관제 서비스 썸네일

    장애관리/대응, 관제
    (SMS/NMS/APM)
    • IT자산의 성능, 장애 등 실시간
      Health Check 서비스
    • 센터 통합운영관리 시스템 도입
      (2019년 구축완료 예정)
      →3개센터 및 월드타워 표준화/통합 관제
      (관제/센터 ITSM)
운영 및 모니터링 24x265 썸네일
운영 및 모니터링 24x265 썸네일 상세설명
  • 수변전설비
  • 발전기
  • UPS
  • 배터리
  • 항온항습기
대한민국 중심을 기점으로
전문화된 4개의 데이터센터를 운영합니다.

최첨단 클라우드 기술을 도입한 4개 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비상상황이 발생할 경우,
이격거리 150km의 대전의 재해복구 전문센터를 통해 실시간 데이터 이중화로 끊김없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센터 위치 썸네일
데이터센터 위치 썸네일 상세설명
  • 서울
    • 제 1센터 롯데그룹 통합 센터
  • 서울 과 대전 거리 150km
  • 대전
    • 제 2센터 재해복구 전문센터
  • 대전과 용인 거리 120km
  • 용인
    • 제 3센터 글로벌 대외 전문센터
    • 제 4센터 글로벌 클라우드 센터
  • 용인과 서울 거리 40km

클라우드 전문인력 구성
Cloud, 운영, 인프라 설계, 전기/설비, TA기술 등
각 분야 전문 인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센터 인력수 썸네일 데이터센터 인력수 썸네일
데이터센터 인력수 썸네일 상세설명
  • IDC센터 104명(45.6%)
    • 기술 49명(N/W, 보안 등) : 47.1%
    • 운영 34명 : 32.7%
    • 인프라설계 11명 : 10.6%
    • 전기/설비 10명 : 9.6%
  • 클라우드 기술 68명(29.8%)
    • L.Cloud 37명 : 54.4%
    • PublicCloud 31명 : 45.6%
  • TA기술 56명(24.6%)
    • TA기술 56명 : 100%
  • 제 1 센터
    롯데그룹 통합 센터
    • · 2007.06월 준공
    • · L.Cloud 전용 Zone 4층
  • 제 2센터
    재해복구 전문센터
    • · 2010.11월 준공
    • · L.Cloud 전용 Zone 2층
  • 제 3센터
    대외 및 글로벌 센터
    • · 1996년.11월 준공
    • · A사, N사 등 대외 25개사
    • · L.Cloud 전용 Zone 3층 (대외 11개사)
  • 제 4센터
    글로벌 클라우드 센터
    • · 2019.04월 착공 (2020년 완공 예정)
    • · 2021년 2월 서비스 개시 예정
  • 서울 가산센터
    제 1 센터 / 그룹 통합 센터
    • · 2007.06월 준공
    • · L.Cloud 전용 Zone 4층
  • 대전센터
    제 2 센터 / 그룹 재해 복구 센터
    • · 2010.11월 준공
    • · L.Cloud 전용 Zone 2층
  • 제 3센터
    대외 및 글로벌 센터
    • · 1996년.11월 준공
    • · A사, N사 등 대외 25개사
    • · L.Cloud 전용 Zone 3층 (대외 11개사)
  • 제 4센터
    글로벌 클라우드 센터
    • · 2019.04월 착공 (2020년 완공 예정)
    • · 2021년 2월 서비스 개시 예정
국제 자격 인증으로 우수성을 검증하였습니다.

정보보호, IT서비스 운영, 환경에너지 등 데이터센터 분야에서
국제 표준 인증을 획득하여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보보호, IT서비스 운영, 환경에너지 등 데이터센터
분야에서 국제 표준 인증을 획득하여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ISO 27001 로고 썸네일
    ISO 27001

    정보보호정책, 물리적 보안, 정보접근
    통제에 대한 적합성 인증

  • ISO 20000 로고 썸네일
    ISO 20000

    IT서비스 운영의 모든 절차 관련
    서비스 수준과 운영이 국제표준에 대한
    적합성 인증

  • ISO 50001 로고 썸네일
    ISO 50001 (에너지경영)

    에너지경영시스템 표준 요구사항
    이행에 대한 적합성 인증

  • ISMS 로고 썸네일
    ISMS

    보안 위협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대책 수립/관리/운영 등 정보보호
    관리쳬계에 대한 적합성 인증

  • ISO 27001 로고 썸네일
    ISO 27001

    정보보호정책, 물리적 보안, 정보접근 통제에 대한 적합성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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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SO 20000

    IT서비스 운영의 모든 절차 관련 서비스 수준과 운영이 국제표준에 대한 적합성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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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SO 50001 (에너지경영)

    에너지경영시스템 표준 요구사항 이행에 대한 적합성 인증

  • ISMS 로고 썸네일
    ISMS

    보안 위협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대책 수립/관리/운영 등 정보보호 관리쳬계에 대한 적합성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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