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리테일
STT/TA 고객센터 품질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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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빅데이터 기술 기반
미래형 CRM센터를 구현하세요. -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STT (Speech to Text),
텍스트에서 의미를 추출 및 분석하는 TA (Text Analysis)를 통해 상담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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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빅데이터 기술 기반
미래형 CRM센터를 구현하세요. -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STT (Speech to Text),
텍스트에서 의미를 추출 및 분석하는 TA (Text Analysis)를 통해 상담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TT/TA 솔루션 그래프 상세설명
STT/TA 솔루션
- 고객, 상담원
- STT
- TEXT
- TA
- 품질 평가 / 분석
검증된 최신 기술과 다양한 산업분야의 CRM센터 운영 노하우를 적용한
STT/TA 솔루션 도입으로 고객응대가 더욱 스마트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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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서비스 개선
- · 7단계 품질 평가로 상담원 수준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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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맞춤형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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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잠재 민원 유발 키워드 감지
· 고객 불만 요소 사전 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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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무 효율성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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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상담 콜 처리 가능
· CRM센터 비용 절감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데이터를 STT/TA 기술로 분석하여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데이터를 STT/TA 기술로 분석하여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 썸네일 상세설명
- 채널(전화, SNS, Web, 채팅, E-mail, 영상)
- STT/TA
- 챗봇 서비스, 마케팅 활용, 자동상담 서비스
-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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