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공지사항

제목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변경안내
작성일 2022.07.04
첨부파일
작성 내용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이 개정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내용을 공고합니다.

 

2. 설치현황 및 촬영범위

변경 전, 변경 후 (내용 추가)

변경 전

변경 후 (내용 추가)

-

- 시설 : 월드타워 20F 전산실 
- 설치수량(대) : 8
-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 전산실 내부

 

 

3. 관리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

변경 전, 변경 후 (담당자 변경 및 내용 추가)

변경 전

변경 후 (담당자 변경 및 내용 추가)

- 시설 : 서울센터 연구동
- 관리책임자 : 이광주(IDC사업팀)
- 접근권한자 : 정경식(IDC사업팀)

- 시설 : 서울센터 연구동
- 관리책임자 : 강인기(서울운영팀)
- 접근권한자 : 정경식(IDC사업팀)

-

- 시설 : 월드타워 20F 전산실
- 관리책임자 : 강인기(서울운영팀)
- 접근권한자 : 박천구(IDC사업팀)
- 연락처 : 02-3213-0200

 

 

4.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변경 전, 변경 후 (내용 추가)

변경 전

변경 후 (내용 추가)

-

- 시설 : 월드타워 20F 전산실
- 촬영시간(h) : 24
- 보관기간(일) : 180
- 보관장소 : N/A

 

 

5.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변경 전, 변경 후 (내용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내용 변경)

 ③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에 필요한 경우로 수사기관에서 범죄 협의를 입증하기 위해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수사협조 공문 접수 후 가능)  ③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에 필요한 경우로 수사기관에서 범죄 협의를 입증하기 위해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수사협조 공문 접수 후 수사기관에 한하여 열람 가능)

 

※ 본 내용은 2022년 7월 14일부터 적용 됩니다.